e-메일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

e-메일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

e-메일 마케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많은 회사들이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것이고 그것을 올바르게 하기 위한 기본적인 단계들을 완전히 무시할 것이다.

사업주들이 전문성을 유지하고 고객들이 그들의 사업체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것에 흥미를 갖도록 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특정한 모범 사례들이 있다.

이메일 예절에 관한 더 많은 이메일 마케팅 팁을 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원치 않는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실수다.

사람들이 스팸으로 표시하기 시작할 수도 있다.

스팸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IP 주소가 블랙리스트에 오를 수 있으며, 또한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은 평판을 줄 수도 있다.

청중들이 누구인지 알아낸 후 그들의 욕구와 니즈를 공략하십시오.

여러분이 소수의 시청자들을 얻었을 때, 그들이 친구들에게 그 말을 퍼뜨릴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을 생각해보라.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독자들이 친구들에게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독” 버튼과 “공유” 버튼을 제공하라.

이것은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하게 할 것이다.

전자 메일 마케팅 계획을 개발할 때, 전자 메일 목록의 모든 고객이 자발적으로 해당 목록에 포함되도록 “선택”했는지 확인하고 특정 이유로 전자 메일 주소를 제공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스팸에 대한 불만이 증가할 것이고, 당신은 그것 때문에 고객들을 완전히 잃을 수도 있다.

전자 메일로 새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의 시작에는 새로운 정보와 제안이 포함되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다른 포맷을 시험해 보고 독자들이 가장 많이 반응하는 포맷을 결정해야 한다.

어떤 형식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알게 되면, 그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에 일관성을 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의 가입자들은 당신의 스타일에 익숙할 것이고 그들이 신뢰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신의 이메일을 더 쉽게 열 것이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스팸과 같은 원하지 않는 이메일을 보고 시간을 들이지 않고 삭제하거나 무시한다.

대량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만약 당신이 먼저 고객 허락을 받지 않는다면, 당신의 ISP가 정한 규칙을 어길 수도 있다.

전자 메일 목록에 소비자를 추가할 때는 두 번 선택하도록 하십시오.

과잉 살상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누군가가 여러분의 이메일을 받고 싶어하고 여러분의 이메일 공급자가 문제를 일으키기 더 어렵게 만들 것이라고 확신할 수 있다.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을 당신의 다른 마케팅 노력과 유사한 방식으로 브랜딩하면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즉시 인식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이 때문에 시간이 좀 걸리고 사이트의 색상, 회사 로고, 글꼴을 이메일에 넣을 수 있는 템플릿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을 더 쉽게 알아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고객에게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허가를 받지 못한 것에 대한 변명은 없다.

스팸 발송자로 알려지는 것은 회사가 온라인에서 가질 수 있는 최악의 평판이며 고객과 매출의 손실을 초래할 것이다.

게다가, 일부 인터넷 서비스는 당신을 블랙리스트에 올릴 수도 있고, 그것은 미래 사업에 엄청나게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도 있다.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이미지에 의존하는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이미지를 바로 표시하지 않을 것이다.

이는 고객이 이메일을 올바르게 보는 데 방해가 될 수 있다.

항상 가장 중요한 정보에 대해 명확한 텍스트를 사용하고, 포함된 이미지에 대해 설명적인 Alt 태그를 사용하십시오.

이 기사는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한 올바른 예절을 갖추는 것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잘 대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당신의 사업체로부터 이메일을 받는 것을 재빨리 선택하게 될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을 적용하여 고객이 짜증나는 고객이 아니라 행복한 고객이 되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