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평판 관리를 통해 성공하기

더 나은 평판 관리를 통해 성공하기

더 나은 평판 관리를 통해 성공하기

왜 사람들은 끊임없이 회사의 명성에 집중하는가? 부정적인 평판은 고객들이 신뢰를 잃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긍정적인 평판을 가진 회사들은 더 많은 고객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회사의 평판을 향상시키고 보호하는 것이 당신이 하고 싶은 일이라면, 다음 글은 당신에게 그것을 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팔로우 스루(follow through)는 고객에게 매우 중요하다.

큰 사업을 하더라도 이런 것을 실천해야 한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몇 가지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또한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보십시오.

부정적인 면에 직면할 때 당신의 논평은 긍정적이고 정직하게 유지하라.

부정적인 피드백이 사라질 수 있으므로 긍정적인 피드백을 많이 받으십시오.

긍정적인 내용이 많을수록 부정적인 논평은 영향을 덜 받게 될 것이다.

웹 상에서 아주 개성 있는 사람인지 확인해라.

팔로워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지 않는 한 트윗과 상태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효과가 없을 것이다.

질문이 게시되면 빨리 답하십시오.

확실하지 않은 경우 적절한 응답을 찾을 것임을 알려준 다음 그렇게 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에서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아놀드 월드와이드에 따르면, 대다수의 소비자들은 회사들이 소셜 미디어에 올리는 그들의 문의와 댓글에 응답하기를 기대한다고 한다.

빨리 답장해.

대부분의 기업은 그렇게 빨리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분명히 독립할 것이다.

온라인에서 네 평판을 봐.

사업에 타격을 입히려면 단 한 번의 부정적인 검토만 있으면 된다.

검색 결과를 계속 지켜보면 부정적인 피드백이 결과에서 높게 나오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이것을 한 달에 한두 번 해라.

소셜 미디어의 사용을 주의 깊게 모니터링하여 회사의 가장 좋은 인상을 주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페이지들은 당신의 회사를 대표하는 것이고, 그래서 사람들이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들을 확실히 보게 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다.

인간답게 행동하되 너무 사사롭게 굴지 마라.

고객이 있는 곳에 있으십시오.

그들과 같은 커피숍에서 놀아라.

만약 당신이 그들이 가는 곳에 간다면 당신은 잠재 고객들을 정말로 알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더 많은 위안을 가지고 있고 당신과 더 개방적일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회사를 온라인으로 검색하고 잘못된 정보를 발견한다면, 당신은 사이트의 소유자에게 그것을 제거하도록 시도 할 수 있다.

정보가 허위라는 증거를 갖고 있다면 다른 사이트도 흔쾌히 받아넘길 가능성이 높다.

평판 관리는 시간을 투자하고 싶은 것이다.

감시할 것이 너무 많아서 혼자서 다 할 시간이 없을지도 모른다.

평판관리 회사를 고용하는 것은 회사의 평판이 온전하게 유지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사업이 번창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 작용이 증가할 것이다.

여기에는 항상 성숙하게 다뤄져야 하는 부정적인 논평이 포함된다.

또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상황을 처리하고 해결했는지 확인하십시오.

고객 및 고객이 구매한 후에는 반드시 체크인하십시오.

종종 문제가 즉시 감지되지 않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일정 시간을 기다린다.

당신의 염려가 그들에게 그들이 가지고 있는 불평을 말할 기회를 준다.

자선 행사 후원 제안 이것은 훌륭한 명성을 쌓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고객들이 당신의 회사가 지역적 대의에 시간과 자금을 기부하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그것은 좋은 인상을 준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의 전반적인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좋은 평판은 사업의 중추다.

평판이 좋지 않으면 회사가 살아남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네가 좋은 평판을 얻으려고 노력한다면 성공은 너의 것이다.

평판이 좋은 회사는 번창할 가능성이 높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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