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 경기의 안팎

농구 경기의 안팎

농구 경기의 안팎

연습은 당신의 기술을 쌓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올바른 방법으로 연습하고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시간을 낭비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연습 습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제공한다.

패스 잡는 연습 꼭 해.

당신은 완벽히 실행된 패스와 함께 잘못된 패스를 잡는 연습을 해야 한다.

경기가 진행 중일 때, 모든 투구가 완벽하지는 않을 것이다.

이러한 불완전한 패스를 가져오는 데 필요한 사항을 학습하여 팀원들을 도우십시오.

만약 당신이 점프 슈터가 되려고 한다면 체중을 줄이시오.

근육 조절과 근력이 필요하지만, 필드 골에 관해서는 너무 많은 것을 가질 수 있다.

위대한 슈터들이 너무 많이 몰려들어 슈팅율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있었다.

순간적으로 상대 팀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는 패스가 있다.

백패스를 사용해 보십시오! 패스를 시작하려면 공을 강한 손에 쥐어라.

그런 다음 공을 등 뒤로 옮기십시오.

공을 패스하고 싶은 방향으로 손목을 빠르게 휘두른다.

이렇게 하면 상대를 속일 것이다.

양질의 발놀림은 당신이 더 나은 주사를 맞도록 도울 것이다.

반드시 상대보다 앞서서 좋은 자리를 차지해야 한다.

일단 자리를 잡으면 자리도 확보해야 한다.

이 기술들은 각각 좋은 발놀림에 의존한다.

코트에서 절대 공을 외면하지 않는 것을 목표로 삼아라.

그렇게 하면 계속 알아채게 되므로 턴오버나 빠른 패스에도 놀라지 않는다.

항상 코트를 정찰하여 문을 열고 명쾌한 샷을 할 수 있는 영역을 찾으십시오.

상대를 이해하는 것이 강한 수비를 이기는 데 핵심이다.

테이프를 보고 스카우트 보고서를 계속 읽어라.

경기 전에 알기 쉬운 한 가지 간단한 것은 상대가 오른손이나 왼손으로 슛을 하느냐 하는 것이다.

상대 팀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면 더 나은 수비를 펼치게 된다.

지식이 있는 수비수가 강한 수비수가 될 것이다.

누군가에게 당신의 경기를 테이퍼하게 한 다음 코트에서 당신이 어떻게 보이는지 보기 위해 그것을 지켜봐라.

테이프에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지나쳤던 모든 기회들과 어떻게 상황이 더 나아질 수 있었는지 볼 수 있다.

자신에게 솔직해지되 너무 가혹하게 굴지 마라.

자신이 한 일을 기억하려고만 하지 말고 연극을 보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최고의 자유투는 규칙적인 결과로 얻어진다.

아마도 당신은 두 번 드리블을 할 것이고, 무릎을 굽히거나 귓불을 당기거나 행운을 위해 다른 의례적인 행동을 하는 것으로 따라갈 것이다.

이 일관성은 당신의 몸이 매번 같은 일을 하도록 조정하게 할 것이고, 따라서 샷을 한 후에 슛을 할 기회를 증가시킬 것이다.

합격할 때 반대쪽을 보는 연습을 해보아라.

이것은 당신의 적들을 크게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이 일을 올바르게 할 수 있다면, 당신이 지나온 사람의 시간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패스를 연습하는 것은 여러분의 팀이 승리할 수 있는 우세를 얻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상대 팀 선수들이 공을 가로채지 못하도록 드리블을 아주 세게 한다.

세게 드리블하면 공이 손에 더 빨리 튀어 오른다.

그것은 상대편이 그것을 잡을 시간이 적다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수비가 너무 많이 들어간다면, 열린 사람에게 공을 패스하는 것을 보라.

농구를 하려면 좋은 시력이 필요하다.

이렇게 하면 예상치 못한 패스에 대비하고 수비수들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주변 시야를 구축해야 한다.

법원 전체를 의식하는 것은 누가 어디로 움직일지 더 잘 예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격을 압박하려면 속도 조절이 필요하다.

그물을 향해 달려갈 때 앞발을 심고 곧게 펴기 시작한다.

경비원은 반드시 느릿느릿 걷는 것을 예상하고 나서 그들 자신의 몸을 곧추세울 것이다.

그들이 이렇게 할 때, 스스로 앞으로 나아가서 그들에게 달려들 기회를 잡아라.

그것은 당신이 훈련할 때 당신의 농구 기술을 도울 수 있다.

네가 뛰어나려면 힘과 지구력이 모두 필요하다.

어린 아이들은 적절한 운동으로 팔과 다리의 힘을 증가시킴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이 10대가 되면, 그들은 운동을 증가시키기 위해 체중을 사용하기 시작할 수 있다.

성인이 되면 코트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근력 훈련에 집중하고 싶을 때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신이 아무리 자주 게임을 해도 당신의 게임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모든 기술은 향상될 수 있다.

당신은 프로 농구 선수처럼 경기하는 법을 배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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